수강후기 

기업에서 운영하니까!

민경숙
2024-08-20
조회수 173

기업에서 운영하는 플라워 교육 학원이다보니,

확실히 체계적이라고 느껴졌고 꽃을 취미로 시작했지만

제 2의 직업으로 삼고 싶다는 마음이 커졌습니다.

꽃에 대해 알아가고 배우는 게 너무 재미있어요!

1 0